'스테이크'에 해당되는 글 2건

일상





상무지구 스테이크 먹고옴



오늘은 소고기가 땡겨서 스테이크를 먹고왔습니다

부들부들 육즙이 씹히은 스테이크가 급 땡기네요

다행히 집근처 그럭저럭 가격도 괜찮은 스테이크집이 있습니다




검색해서 도착한 스테이크집입니다

가까워서 그냥 걸어서 왔네요


와서 보니 예전에 한번 와바야겠다 생각했던 그집이군요




일단 깔끔하네요

1층은 커피집이고 2층이 스테이크 집입니다




매장 분위기도 좋고 깔끔합니다.

가족끼리 연인끼리 식사를 하고 있네요




일단 여기를 온 이유는

가격이 매우 저렴하기 때문이에요

비싸봐야 일인분에 2만원도 안합니다.


오늘은 기본스테이크와 안심스테이크, 버섯셀러드를 주문했네요






포크 나이프도 깔끔하니 내놓네요





먼저나온것은 버섯스테이크

맛이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근데 스테이크마다 다 이 버섯이 나옵니다;;

소스도 똑같네요

이 버섯 셀러드는 괜히 시킨듯 해요




오늘의 주 메뉴 기본 스테이크입니다.

팬에 나와서 팬스테이크라고 하는군요


팬이 걸려서 썰기가 조금 그렇지

맛은 괜찮습니다.



팬이 뜨거워서 오래 놔둘수록 익혀먹는 방식입니다.


저는 겉에만 살짝 익힌 레어를 좋아해서

조금만 기다렸다가 바로 잘라 먹었네요





이것은 안심스테이크

이렇게 버섯셀러드와 똑같은 버섯이 나옵니다 ㅋ





친구는 완전히 익히는것을 좋아해서

저렇게 다 잘랐습니다.

완전히 익혀먹으려면 잘라서 조금 놔둬야 합니다





자~ 오늘도 역시 초토화 ㅋ

완전 싹다 비웠네요





후식으로 맛있는 빵을 먹고

오늘 스테이크 시식은 끝~





0 0

일상


상무지구 젓가락 스테이크집을 가봤습니다



이번에는 스테이크를 먹고싶어서

검색해봤는데 스테이크 치고는 저렴해서

근처 스테이크집을 가봤습니다.




이곳인데요

케쥬얼하게 친구들끼리 연인끼리 많이 오더군요

보통 스테이크가 썰어서 먹는데

여기는 깍두기처럼 썰어져서 나옵니다.

그래서 젓가락 스테이크인가 봅니다


일단 먹기에는 편하네요






메뉴를 보면 스테이크가 비싸봐야 14000원 이네요 헐~

보통 싼곳 가도 일인분에 2만원정도는 하던데요





다른 특이한 메뉴가 많네요


오늘은 이중에

부채스테이크와

만조까르보나라 파스타,

카프레제셀러드를 주문했어요


메뉴 이름만 봐서는 뭔지 잘 모르겠지만

싸다 보니까 막 시키게 되네요




일단 매우 깔금하게 밑반찬 나오네요 ㅋ




먼저 카프레제셀러드가 나왔습니다.

생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를 같이 먹으니

그 맛이 오묘하게 맛있네요^^





두번째로 만조까르보나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음.. 파스타는 그럭저럭 하네요

보통 마트 등 어디를 가나

주 메뉴는 싸지만

사이드 메뉴는 비싼경우가 많죠^^


이 파스타가 그런것 같습니다 ㅋ




마지막으로 부채살 젓가락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푸짐하게 보이네요


먹어보니 스테이크가 완전히 익혀서 나옵니다.

그래서 취향에 따라 별로인 사람도 있을듯 하네요

저같이 ㅋ


그냥 포크로 찍어먹으면 됩니다

가격대비 먹을만 하군요



가볍게 부담없이 지인들이랑 오기 좋은 식당 같습니다.




역시 우리는 싹다 비우지 않으면 식당을 떠나지 않습니다 ㅋ

배부르게 먹고왔네요





ㅋ 재밌는 문구가 있어서 찍어봤어요

뭔가 자부심이 있나봅니다






2 0
  • 맛집탐방 2018.04.24 18:33 신고    

    여기 한번 가봤는데 가격은 싸면서 그렇게 맛있었던 기억은 안나요...ㅋㅋ
    무슨 서비스 준다길레 갔었는데 수험생만 준다해서 민망했던 기억이...

    • Favicon of http://nunno.net BlogIcon 눈노넷 추운오리 2018.04.28 11:32 신고  

      네 제 취향에도 그래요^^
      같이간 친구는 맛있다고 하니 뭐..
      저는 이왕 스테이크 먹는거
      썰면서 육즙이 슬슬보이면서 보들보들하고 고기맛 살아있는 이런곳이 좋더군요

1
블로그 이미지

상무한국아델리움 분양사무실 1833-5450

추운오리